꿈틀 꿈틀 지렁이가 사는 화분 컵케이크
꿈틀 꿈틀 지렁이가 사는 화분 컵케이크를 만들었습니다. 달콤한 쿠키를 부셔넣고 과자와 지렁이 젤리로 꾸며놓으니 정말 화분 같아요! 점심을 먹고 후식으로 맛있게 먹었답니다^^
꿈틀 꿈틀 지렁이가 사는 화분 컵케이크를 만들었습니다. 달콤한 쿠키를 부셔넣고 과자와 지렁이 젤리로 꾸며놓으니 정말 화분 같아요! 점심을 먹고 후식으로 맛있게 먹었답니다^^
오늘은 스폐셜 데이 활동으로 요리를 했습니다. 과자와 젤리로 흙과 꽃, 지렁이를 표현해서 화분 컵케이크를 만들었어요. 과자를 잘게 부실 때 특히 재미있어 했답니다~^^
귀여운 아기공룡이 유치원에 놀러왔어요~ 큐릭스 블록을 이용해 아기공룡을 만들고 귀여운 포즈도 취해보았답니다. 정말 귀엽죠?^^
세계 여러 나라 생활주제를 마무리하며 또띠아를 만들었어요~ 친구들이랑 같이 만들어서 더 맛있게 느껴진 열매반 친구들 주말에도 엄마,아빠랑 또띠아를 만들면 어떨까요~~~??
11월 놀이체육 후크공을 던져서 돌아오기 활동을 하고 달리기도 해보았답니다 ^^*
-스프레이 아트(커다란 도화지에 다양한 모양과 크기의 나뭇잎을 구성하고 알록달록 물감 스프레이를 뿌려 나타나는 모습을 관찰하며 재미있게 가을 표현하기) -가을엽서(가을 곡식과 낙엽으로 창의력을 발휘하여 엽서 꾸미기)
환경과 생활을 알아보고 있는 잎새반 어린이들 우리 주변의 환경을 탐색하던 중 낙엽배게를 만들어 역할영역에 넣어두자는 의견이 나와 마당에 있는 낙엽을 쓸어모아 지퍼백에 넣었습니다. 낙엽배게를 베고 누우니 푹신 푹신해요~
생활도구 중 '주방생활도구'인 믹서기, 칼, 접시를 이용하여 쉐이크를 만들었어요. 바나나의 달콤함 사과의 새콤함 우유의 부드러움이 섞여 맛있는 과일쉐이크를 마셨답니다~
하린(손)이의 생일을 축하해요 하린아 생일 축하해 ~~ 축하해준 친구들 고마워 ~~
11월 4주 가정통신문입니다.
잡곡밥, 무굴국, 모짜렐라달걀말이, 미역줄기나물, 무김치
친구들과 즐거운 놀이를 해요 다양한 놀잇감을 이용해 생활도구에 대해 알아보고 지아 엄마 선생님과 예쁜 거울도 만들었답니다. 완성된 거울은 새싹반에 전시했다가 가정으로 보내겠습니다. ~